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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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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취소/교환/반품
writer 더김치 (ip:)
  • grade 0점  
  • date 2017-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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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it 10428

상품이 잘못 배송되었거나 파손됐을 때 어떻게 하나요?

메인페이지 하단에 있는 thekimchi@thekimchi.co.kr로 메일 보내주시거나,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처리를 원하시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이나 배송 불만에 대해서는 접수 후 24시간 내 (주말, 공휴일 제외)에 처리해 드리며 동시에 그에 상응하는 제품 보상을 해드립니다. 

반품시 반송비는 저희 더김치가 부담합니다. 

단, 객관적으로 명백한 훼손 및 파손을 입증하기 어려운 상황인 경우나 회원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무조건적 보상은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해보상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피해 보상기준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을 적용합니다. 




주문, 취소 시 유의사항입니다.

주문하고 제품이 출고될 때는 갓 담근 김치와 -18도 이하로 보관된 만두를 배송하며 출고된 김치가 주문 후에 최소 요청할 경우 

회수되면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떨어져서 판매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버리기 때문에 100% 폐기할 수밖에 없습니다.

주문한 다음 날에 주문을 취소할 경우 이미 출고된 상태일 수도 있으므로 각별히 신경 써서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취소 문의는?

취소를 희망하시는 경우 주문서가 입금 전, 입금 후(결제 완료) 상품 준비 중 단계에서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되는 출고기간(배송 준비 단계)에는 직접 취소가 불가하오니, 취소를 희망하시는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80-543-5432)로 연락 주시면 취소 절차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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