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에 홈쇼핑에서 한번 주문한 뒤로, 자주 비회원으로 구매를 해 왔었습니다.
그러다가, 홈쇼핑을 이용안하고, 홈페이지에서 계속 주문을 하기로 해서, 저번주에 주문하면서 회원가입을 했어요.
그리고 김치를 받았는데,
배송상태가 좀 심하다 싶었습니다.
택배 기사님이 문 앞에 두고 가셨는데, 퇴근하고 오니 스티로폼이 터져 이미 김치 냄새가 퍼져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열번 가까이 시켰는데, 간혹 스티로폼 끝에 구멍이 난것 처럼 뚫어져 있는 경우도 있고,
살짝 터진적은 있었지만, 이번만큼은 아니였어요.
... 또 두달 정도 있다가 시키게 되겠지만, 그때는 이런상태로 배송 받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도, 김치는 확실히 맛있습니다. 그러니 이렇게 시켜먹는거죠.
새 김치는 새 김치만의 시원한 맛이 있는데,
살짝 익었을때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늘 4분의 1정도 익은 김치를 남겨두고 김치 주문을 합니다.
그러니 계속 시켜 먹고 싶게끔 배송에 조금 더 신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물품 받으면서, 이건 아닌데... 싶은 마음이 들었거든요.
배송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전화 상담드린대로 고객님 말씀 참고하여 시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너그러운 양해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