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이 잘못 배송되었거나 파손됐을 때 어떻게 하나요?
메인페이지 하단에 있는 thekimchi@thekimchi.co.kr로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처리를 원하시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이나 배송 불만에 대해서는 접수 후 24시간 내(주말, 공휴일 제외)에 처리해 드리며 동시에 그에 상응하는 제품 보상을 해드립니다. 반품 시 반송비는 저희 더김치가 부담합니다.
단, 객관적으로 명백한 훼손 및 파손을 입증하기 어려운 상황인 경우나 회원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무조건적 보상은 불가능합니다.
이 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해보상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 피해보상규정(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을 적용합니다.
주문, 취소 시 유의사항입니다.
주문하고 제품이 출고될 때는 갓 담근 김치와 -18도 이하로 보관된 만두를 배송하며 출고된 김치가 주문 후에 취소 요청할 경우
회수되면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떨어져서 판매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버리기 때문에 100% 폐기할 수 밖에 없습니다.
주문한 다음 날에 주문을 취소할 경우 이미 출고된 상태일 수도 있으므로 각별히 신경써서 주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취소 문의는?
취소 시에는 취소요청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80-543-5432)를 통하여 취소 절차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