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 홈앤쇼핑cs담당자 김민선씨와 판매된 김치에 대해 통화하셨지요?
결과는 잘들었습니다.
다만,의구심 이들었고
혹시, 제말이 전달착오가 있었나싶어 확인 멜드리며
버리기전에 한번더 알아보고자합니다.
내용은 전달 받으신 그대로이지만,
소비자로써 한번더 믿음을 갖고자 ( 11키로56000원에 구매하여 단,한포기도 먹지못하고 버려야하 는 상황)
담당자와통화한후 한포기라도 맛을 보게 해줄수 있는지 여부를 의뢰하였지만
단칼에 거절당하여
오늘 버리려고 하던차,너무 속상해서 더김치본사로 보내려고 합니다.
받아보시고 진정 이것이 명성의 더 김치 맛이,냄새가 맞는지 확인후 고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맞다면 제 주변 지인들이라도 고객이 되지않는다고 합니다.
회원가입하고 ,사진찍고,좋은 내용도 아닌글를 쓰는 시간과노력들이 수고스러워,통화로의뢰하였지만
진상조사 시도조차 하지 않으려는 반응에 놀라울뿐입니다.
무조건적인 제 생각이지만
소금 또는 젓갈이 잘못 사용된것이 아닌가합니다.배추가 검은 빛을 띄며 흐물흐물 녹아있습니다.
사진두장을 첨부드리며
한장은 오롯 더김치이고
다른사진은 기존에 먹던 2017년4월에 구매해서 쭉 같은 냉장고에 있던 종가집 김치입니다.
잘포장하여 아래 주소 천안시로보내겠습니다.
주문하신 김치로 만족을 드리지못해 죄송합니다.
말씀 주신 포기김치는 2017. 8. 31일 담궈 출고한 김치로
현재로서는 기간 경과로 인해 처리가 어려운점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소중한 말씀 참고하여 더욱 신경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