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화 상담 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나박김치를 주문했는데 파김치가 왔습니다. 오늘 퇴근해서 당연히 나박김치라고 생각해서 포장을 뜯고보니..파김치네요.. 포장도 파김치라고 되어있네요..
확인 안하고 개봉한 잘못이 있긴한데... 이럴 땐 어떻게 하나요? 집에 파김치가 없으면 이것도 먹고 다른 것도 먹겠지만.. 파김치도 많은데.. 그리고 주문내역을 확인하니 분명히 나박김치 주문으로 되어있습니다.
저녁이라 통화도 안되고 확인부탁드립니다. 밀폐끈을 뜯긴했지만... 제품은 손대지 않았습니다. 열어보고 곧 냉장고에 넣었습니다.. 반품하고 제가 주문한 나박김치로 받고 싶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